본문 바로가기
국제 사회

고배당 일본 주식 첫번째, NTT

by 비정상이안되려는정상 2023. 7. 4.
반응형


제가 최신 데이터에 접근하지 못하는 관계로, 2021년 9월 이전의 정보를 기반으로 일본 주식 중에서 역사적으로 고배당을 유지하면서 성장 중인 몇 가지 종목을 추천해 드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추천은 현재 시점의 주식 시장 상황과 달라질 수 있으므로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 꼭 최신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여기에 몇 가지 주식 종목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 NTT 일본 최대의 통신 회사로, 1984년부터 꾸준히 배당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주당 30엔의 배당을 지급했으며, 배당수익률은 약 3.5%입니다. 니혼텔레콤은 5G 네트워크 구축, 클라우드 컴퓨팅 사업 확대 등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배당 성장이 기대됩니다.







1. 일본 텔레콤 주식 (9432 NTT, Nippon Telegraph and Telephone Corporation): 일본의 대표적인 통신 기업 중 하나로, 오랜 기간 동안 안정적인 배당을 유지해 왔습니다.

PER이 높긴하지만 성장중입니다. 한국으로 치면 KT 케이티 같은 주식일텐데요.

최근 일엔달러 환율도 약세이기 때문에 더욱더 매력이 있어 보입니다.


일본은 망해가고 한국은 계속 성장중이라는 근자감이 깨지는 순간입니다. 일본은 국가부채가 많다 어쩐다 씨부리는 이들도 적지 않은데 아닥하고 부채는 누가 공짜로 준답니 부채도 능력이다.

다음글에서  2번째 일본 고배당주를 알아보겠습니다.